본문 바로가기
일상

[술집] 크래프트 한스 - 연남점

by Kanii 2023. 6. 20.
반응형

연남 경의선 숲길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크래프트 한스'

겉에서 보는데 건물이 너무너무 예뻐서 홀린 듯이 들어갔다.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만 걸으면 나온다.

 

4층짜리 건물이 모두 크래프트 한스이고, 마지막 4층은 루프탑이다~

 

1층에는 야외좌석, 2/3층은 창가 좌석이 인기라 빨리 자리가 빠지는 것 같다.

나두 6시 반쯤? 방문했는데, 3층 창가 좌석 한자리 빼고 창가자리는 모두 사람이 있었다.

내가 앉은 창가 자리 뷰

오늘은 구름이 많은 날씨였는데, 창가자리 앉자마자 하늘이 갰다 ㅎㅎ

바람도 솔솔 부는데 퇴근하고 멋진 뷰를 보며 맥주 마시는 나.. 제법 커리어 우먼 같았달까..? ㅋㅋㅋㅋ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된다.

 

안주는 피자,치킨,튀김류 등 전형적인 맥주 안주가 있었고 대략 1-2만원 대였다

나는 식사를 하고 왔기 때문에, 칠리 시즈닝이 뿌려진 감자튀김을 시켜서 간단하게 맥주를 한잔 했다.

감자튀김은 9,500원

 

참고로..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감자튀김이 맥주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나왔다 ㅋㅋㅋ

감자튀김은 나름 맛있었당.

맥주는 차갑지는 않았지만 그래두 맛있었다. (맥주 가격 5~8천원)


<총평>

건물이 예쁘고, 화장실이 깨끗했다.

높은 층으로 올라갈 수록 뷰가 너무 예뻐서 날씨 좋을 때 가기 딱 좋음!!!

다만, 맥주는 시원하지는 않았구 안주가 늦게 나온다.

 

그래도 뷰가 너무 좋아서 재방문 의사 너무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