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김태완 스시 - 송파 본점

by Kanii 2023. 7. 10.
반응형

저번에 일이 있어서 송파 쪽 갔다가 우연히 들어간 '김태완스시'

길가다가 여기저기서 많이 봤어서 그냥 저냥 평타는 하겠지 싶어서 들어갔는데, 이게 왠걸..? 너무 맛있었다!


위치는 송파나루역 바로 앞에 있다.

Naver - 업체 등록 사진

내가 갔을 때는 간판 밑에 일본산 생선을 쓰지 않는 다는 커다란 현수막이 붙어있었다 ㅋㅋ

매장은 넓은 느낌은 아니었지만 좌석은 꽤 있었다. 주문은 테이블 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하면된다~ 

 

네이버에 사진 리뷰를 올리면 생맥주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던데! 더운 날 초밥에 맥주 하면 너무 좋을 듯 ㅠㅠ

 

나는 특선 초밥에 반모밀 추가 + 꽃등심 초밥에 반모밀 추가 + 그리고 명란마구로(2pcs)를 시켰다.

진짜 맛 없는게 단 한개도 없었던 메뉴...

초밥은 말해뭐해 너무 맛있었고, 메밀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대망의 명란마구로!

2pcs에 7천원이라는 사악한 가격! 이었지만, TV에서 소개된 메뉴라길래 궁금해서 한번 시켜봤다.

그런데, 너무 부드럽고, 너무 맛있고, 명란이지만 비린맛도 거의 없고, 완전 입에서 살살 녹았다.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저것만 12pcs 시켜먹고 싶었다..

 

진짜 사악한 가격이지만 꼭 한번은 먹어보시길....

 

반응형

댓글